브라이언 트레이시의 "타임 파워 : 잠들어 있는 시간을 깨워라" 중에서...

시테크 관련 책들이 출판되기 시작한 것도 꽤 오래전 일이죠.

저는 그 때의 붐에 몸을 실어 내 생활의 라이프 사이클을 좀 업그래이드 해볼까 하는 생각을 했었습니다.

하지만, 저는 전형적인 개발자의 라이프 사이클이었기에 아침에 일찍일어나는 것 부터가 힘들었습니다.

그래서 실패했던 그런 기억이 있네요.

묻고 싶습니다.

정말 일찍일어나서 일하는 것이 효과적인가요?

실천해서 성공하고 계신 분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.... ㅡ.ㅡ;;

일찍 일어나려면, 일찍 자던가, 잠을 조금만 자던가 해야하고..

이런 상황을 계속 유지하려면, 몸이 지탱해 줘야하는데....

일이 많으면 일찍 잘 수도 없는데... ㅋㅋㅋ

여러 경험있는 분들의 코멘트 부탁합니당~~~ ^^
Posted by 따봉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