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런 사람이 100분 토론에 나오다니,

MBC 너무 한 것 아닙니까? 이렇게 될 것을 바랬던 것 같군요.

포털 검색어 순위에 1~6 위까진가가 100분 토론과 관련된 것이더라구요.

"100분 토론" 성공하셨습니다.

그런데 어떻게 공중파를 자신의 블로그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패널로 부를 수가 있는건지...

상식의 선에서 생각할 수 없는 사람이네요.

진중권이나, 100분 토론 PD, 손석희 아나운서도 모두 실망입니다.

국민의 앞에서 말하는 자리인데.. 그렇게 안 좋은 자세와 행동으로 막말을 할 수 있는겁니까?

이런 패널에 주위도 안주고... 손석희씨는 왜 그러셨나요??? 경고 한 번 나갈 줄 알았는데...

진중권 이 사람 말에도 맞는 말들이 있는데요..

방법이 아주 개XXX같네요. 자신이 이겨야 한다면, 어떤 방법이든 쓰는 그런 사람 같습니다.

"내가 진중권 같은 사람과 언쟁을 하게 되면 어떻해야할까??"

고민하게 되더군요.

저는 이렇게 아무 말이나 막 해대면서 이기고 싶지는 않거든요.

사실 이겼을 때의 그 기분은 나쁘지 않거든요.

진중권 같은 Dog말빨을 가진 사람을 어떻게 이길지 연구 좀 해봐야겠네요.

으휴.....

디워 보려고 했는데... 줄거리도 다 말해버리고..

이런 싸가지..

진중권씨!! 책임지쇼~
Posted by 따봉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