역시 너무 싸다 했습니다.

웰빙 IDC의 광고 문구를 보고 너무 혹~ 했었네요.

문의 결과를 받았습니다.

역시 현혹 또는 착각하게 만드는 내용이었구요.

진실은 이렇습니다.

대역폭 무제한의 의미 : 아무리 트래픽이 높아져도 제한하지 않는 다는 말이고, 오버된 부분은 후불로 결제가 필요하답니다. 이건 다른 업체와 같습니다.

순간 사용 가능한 대역폭은 1G 랍니다.

2년간 약정으로 서버를 구매한 후 2년을 채우지 않아도 위약금이 없는 건 맞습니다. 근데, 서버는 웰빙 IDC 소유가 된답니다. 헉~~~ 이런... 말도 안되는, 즉 현금은 필요 없지만 현물로 위약금을 대신 하는 꼴이네요.

뭐 이런 상황을 종합하면 다른 업체랑 비슷하거나, 좀 비쌀수도 있네요.

그리고 IDC 는 대구에 있답니다.

대구 사시는 분들은 괜찮겠지만.... 서울 사는 분들은.... ㅡ.ㅡ;;;;

다른 곳을 또 알아봐야겠네요.

'DayDayDay..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주객이 전도 되어... 뭐하는 건지...??  (1) 2008.08.25
쉽고도 어려운.... 안부전화  (0) 2008.07.30
2007년 6월읠 결심  (0) 2008.06.18
Posted by 따봉맨